• 즐겨찾기
  •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현재 위치
    1. CUMMUNITY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패럿 아나피 증상 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8-12-07 18:22: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패럿 한국 공식쇼핑몰입니다.



    해당 증상은 센터에서 테스트 진행 전 까지는 정확한 원인을 알기 어렵습니다.


    메인보드 불량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므로 공장초기화 방법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아래 방법을 시도해 보시고, 해결되지 않을 경우 A/S 접수 부탁 드립니다.


     


    1. 배터리 완충 후 드론의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꾹 누른 상태로 대기합니다.

    2. 누른 상태로 시간이 흐르면 배터리의 LED가 하나씩 빨간색으로 점등됩니다.(LED는 총 4개 있습니다)

    3. 4개의 LED가 전부 빨간색으로 점등 되면 누르던 손을 떼고 약 20초 정도 기다리면 공장초기화가 진행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패럿 아나피 사용자입니다.


    아나피 비행 중 기체충돌하여 추락, 기체 외관은 파손 없지만


    다시 비행을 위한 wifi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증상)

    1. 기체가 Wifi 인식을 못한다.


    2. 배터리 전원 On 해도 몇 초후 전원 표시등이 소등한다.

       표시등은 깜빡임 없지만, 전원은 On 상태 유지


    3. 배터리 전원 Off 를 위해 버튼을 눌러도 Off 되지 않는다.

       배터리를 기체로부터 분리해야 배터리 전원이 Off 됨



    위와 같은 증상을 이용자가 해결하지 못한다면 A/S를 맡기고자 하며,


    우선 어떤 문제가 있는 것인지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BANK ACCOUNT
    • 예금주 : (주)피씨디렉트
      기업은행 082-041610-04012
      국민은행 067-25-0015-583
      신한은행 100-013-363965
      농    협 1191-01-002333
    • CUSTOMER CENTER
    • [제품 구매 문의]
      070-5133-0078
    • [제품 배송 문의]
      02-719-3300 (내선번호 246)
    • [기술 및 A/S 문의]
      02-1588-3877
    • 월~금 10:00 ~ 17:00
    • 반품 배송지 안내
    • [반품 배송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주)피씨디렉트

      반품시 반드시 고객센터에
      신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