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현재 위치
    1. CUMMUNITY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패럿 아나피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8-12-11 11:4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
    평점 0점
     

    아나피는 기본적으로 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지만, C타입이 아닌 휴대폰에서도 호환 가능 기종이라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최초에 정상적으로 동작했다는 말씀을 보아 호환이 가능한 기종으로 생각됩니다.

     

    연결은 되나 스트리밍 화면만 표시되지 않는 경우,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있으므로 아래 사항을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연결 케이블 변경 - 컨트롤러와 스마트폰을 연결하는 케이블의 데이터 전송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문제가 있습니다.

    2. 스마트폰 재부팅 재설치 - 스마트폰이 켜진 상태로 오래 지나거나 앱이 불안정하게 설치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3. 주변 무선 환경 확인 - 무선 기기이기 때문에 주변 전파 환경의 영향을 받습니다. 인터넷 신호가 많은 주택가, 전파 송신탑 무선 /수신기가 있는 지역에서는 영상 스트리밍이 제대로 되지 않을 있습니다.

    4. 기기 초기화 - 일시적인 소프트웨어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초기화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기화 방법 : 아나피가 켜진 상태에서 전원 버튼을 누른 상태로 대기, LED 4개가 전부 빨간 불이 들어왔을 손을 떼면 재부팅 되면서 초기화가 됩니다.

     

    초기화 과정 영상 첨부

    https://www.dropbox.com/s/zdczi99g3nhoii4/Anafi_Hard-Reset.MOV?dl=0

     

     

    상기 내역을 모두 점검해 보셔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제품 불량일 가능성이 있으니 A/S센터로 보내셔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구매 하신지 2 이내의 초기불량일 경우 교환이 가능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번에 드론입문으로

    패럿 아나피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상품을 수령하고서 충전뒤 비행을 해보았는데

    처음에는 폰과 아나피 상호간 연결이 되어 폰에서도 화면이 뜨고

    아나피에서도 사진을 촬영하면 촬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밖으로 나가 비행을 해보았는데

    이번엔 아나피에서 촬영은 되는데 조종기에 연결된 폰에서는 화면이 뜨지 않았습니다

    그후로 계속 아나피는 촬영이 되지만 폰에서는 화면이 뜨지 않고 있습니다

    제 핸드폰이 갤럭시노트5라 C타입 연결선을 끼지 못해서라고 생각하기에는 처음 비행때 잘 뜬게 의문점입니다.

    산지 이제 5시간 되고있는데 이거 수리 맡겨야하나요?

    아니면 원래 연결이 원활하지않아서 생긴 일인가요?

    폰에서 화면이 뜨지 않는것 제외 하곤 전부 작동 됩니다

    동영상이던 뭐 나머지 촬영기법이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BANK ACCOUNT
    • 예금주 : (주)피씨디렉트
      기업은행 082-041610-04012
      국민은행 067-25-0015-583
      신한은행 100-013-363965
      농    협 1191-01-002333
    • CUSTOMER CENTER
    • [제품 구매 문의]
      070-5133-0078
    • [제품 배송 문의]
      02-719-3300 (내선번호 246)
    • [기술 및 A/S 문의]
      02-1588-3877
    • 월~금 10:00 ~ 17:00
    • 반품 배송지 안내
    • [반품 배송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주)피씨디렉트

      반품시 반드시 고객센터에
      신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