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현재 위치
    1. CUMMUNITY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밥드론2 AS 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9-12-24 09:16: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평점 0점
    안녕하세요 해당 내용은 불편하시더라도 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1588-3877)

    [ Original Message ]

    (증상)

    모든 연결은 정상적으로 다 됩니다. 스마트폰 연결도 잘 됩니다.

    다만 처음 구동 시, 이륙을 하면 앞으로 쭈욱 나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정확하게 상승하지 못하고 계속 앞으로 가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전용 앱을 설치 후, 초기 셋팅을 해도 마찬가지 입니다.

    계속 앞으로 가기 때문에 제대로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2년전 국내 쇼핑몰에서 구매하였습니다. AS 가능 여부 및 방법을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BANK ACCOUNT
    • 예금주 : (주)피씨디렉트
      기업은행 082-041610-04012
      국민은행 067-25-0015-583
      신한은행 100-013-363965
      농    협 1191-01-002333
    • CUSTOMER CENTER
    • [제품 구매 문의]
      070-5133-0078
    • [제품 배송 문의]
      02-719-3300 (내선번호 246)
    • [기술 및 A/S 문의]
      02-1588-3877
    • 월~금 10:00 ~ 17:00
    • 반품 배송지 안내
    • [반품 배송지]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나진상가 12동 3층
      가열 1호 (주)피씨디렉트

      반품시 반드시 고객센터에
      신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