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 바로가기
  • 페이스북
  • 현재 위치
    1. CUMMUNITY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아나피 7월에 구매하고 짐벌문제가 있어서 바로 수리 요청하고, 2번이나 짐벌 카메라 문제로 수리했다고 하는 해상도 그대로 입니다.
    작성자 박근백 (ip:)
    • 작성일 2020-12-05 13:40: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
    평점 0점

    안녕하세요..


    아나피 리퍼비쉬 특가 구매를 7월 했는데, 2번이나, 짐벌 문제 하고, 카메라 회상도 문제로


    수리 요청하고 12월 3일 제품 받았는데 , 그대로 화상도 문제 있습니다.


    수리 하기전 그대로인것을 확인 했는데, 제발 제대로 수리 하시고 확인 부탁합니다.


    벌써 2번 수리 보내고 3번째 보내야 하는데, 여름 휴가 가족과 드론 촬영 때문에 구매 했는데


    너무 합니다.




    첨부파일 2020년10월18일.pptx , 12월05일.pptx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BANK ACCOUNT
    • 예금주 : (주)솔빛
      우리은행 1005-803-575962
      농협은행 301-0250-9612-71
      기업은행 534-034458-04-016
    • CUSTOMER CENTER
    • [제품 구매 문의]
      02-6959-1053
    • [제품 배송 문의]
      02-6959-1053
    • [기술 및 A/S 문의]
      02-6959-1053
    • 월~금 10:00 ~ 17:00
    • 반품 배송지 안내
    • [반품 배송지]
      서울 용산구 원효로 138 504호
      반품시 반드시 고객센터에
      신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