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나피 리퍼비쉬 특가 구매를 7월 했는데, 2번이나, 짐벌 문제 하고, 카메라 회상도 문제로
수리 요청하고 12월 3일 제품 받았는데 , 그대로 화상도 문제 있습니다.
수리 하기전 그대로인것을 확인 했는데, 제발 제대로 수리 하시고 확인 부탁합니다.
벌써 2번 수리 보내고 3번째 보내야 하는데, 여름 휴가 가족과 드론 촬영 때문에 구매 했는데
너무 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법인명: (주)솔빛 | 대표자: 이예구 | 사업자 등록번호: 497-88-00987 | 통신판매업 신고: 제 2020-서울용산-0234 호 [사업자정보확인] [사업자정보확인] 전화: 02-6959-1053 | 팩스: | 주소: 17345 경기도 이천시 황무로 824 (송정동) 2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주한일(sales@slvt.co.kr) | Contact: sales@slvt.co.kr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Parrot All rights reserved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